'미쓰홍' 장도하, 이런 과장님 있다면 출근도 두렵지 않아

1 week ago 7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언더커버 미쓰홍' 장도하가 이과장 출근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연출 박선호/ 극본 문현경 /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 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은 증권사에 위장잠입한 홍금보(박신혜)의 좌충우돌 활약상을 짜릿하게 그린 작품으로, 방송 4회 만에 가구 시청률 7.4%로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에 사뿐히 안착했다.

배우 장도하가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웃음 버튼으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배우 장도하가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웃음 버튼으로 활약하고 있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금보가 속한 위기관리본부 과장 '이용기'로 분한 장도하는 똑부러지는 '미쓰홍 님'에게 반해 시나브로 조종 당하는 중. 사이버뱅킹 개발자 이용기의 능력을 알아본 금보는 사내 정보 공유시스템 구축 적임자로 용기를 추천했다.

'홍장미' 금보의 환한 미소가 장미꽃이 되어 심장에 박힌 이용기는 금보의 당근과 채찍에 힘입어 사내 인트라넷 구축에 성공했다. "회식합시다", "우리가 해냈네"라며 기뻐하는 방진목(김도현)과 알벗오(강한결)에게 금보는 "우리가 아니라 이용기 과장님이 해내셨습니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줬어요"라고 치하했고 용기는 "미쓰홍 님과 함께해서 가능했습니다"라고 울먹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금보에게 잘 보이기 위해 헤어펌을 감행해 뽀글머리로 출근한 이용기의 귀여운 모습 또한 극 재미를 더했다.

장도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장도하 배우의 변신은 무죄" 타이틀로 이용기 과장의 출근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과장 빙의' 장도하의 순수하고 무해한 모습과 함께 "이런 과장님이 있다면 출근도 무섭지 않아요"라는 문구가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다. 훈훈한 매력에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장도하가 앞으로 박신혜, 김도현, 강한결과 함께 만들어갈 한민증권 위기관리본부 케미스트리에 귀추가 주목된다.

'믿보배' 박신혜의 전방위 활약을 필두로 고경표, 하윤경, 조한결, 김원해, 장도하 등 매력적인 배우들의 열연과 케미스트리, 짜릿한 전개로 흥행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언더커버 미쓰홍' 5회는 오는 31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