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아침마당' 대성이 YG엔터테인먼트 입사 과정을 공개했다.
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화요초대석'에서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재개한 그룹 빅뱅 대성이 출연했다.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이날 대성은 가수 데뷔를 위해 실용음악아카데미에 다니며 오디션을 봤다고 밝혔다. 그는 "어느날 YG가 온다는 얘길 듣고 '절호의 찬스다'라고 생각했다. 목숨을 걸었다"며 "3차 면접에서 양현석을 만났다. 그 분의 통찰력으로 나를 봐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YG에 뽑힌 이유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직접 들었다. '너는 노래보다 웃는 얼굴로 뽑혔다'고 했다. 인상이 좋아서 그랬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빅뱅은 내년 데뷔 20주년을 앞두고 있다. 대성은 "오랜만에 멤버들과 뭉쳐서 여러 무대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풍악을 울려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대성 "YG 양현석, '넌 웃는 얼굴로 뽑혔다'고…통찰력↑"
추천 비추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퇴근길이슈] 정재형 주사이모·김지미 별세·윈터 악플러 고소·성시경 소속사](https://image.inews24.com/v1/211bb04235576c.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