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입대 전 삭발 사진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에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강다니엘이 입대 전 삭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강다니엘 SNS]
강다니엘이 입대 전 삭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강다니엘 SNS]강다니엘은 자필 편지를 통해 팬들에 입대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그는 "타이밍을 항상 보고있었지만, 사실은 이렇게 입대가 늦어질 줄은 상상도 못했다"면서 "그래도 한편으로는 후련하기도, 또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강다니엘은 "최근 2년 동안 활동, 곡 작업을 하며 제가 걸어왔고, 또 이후에 걸을 길들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던거 같다! 사실 저의 팬들은 단순한 가수로서의 이야기들 보다, 강다니엘 라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들을 더 많이 경험 했다는 생각이 든다. 한편으로는 죄송하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항상 곁을 지켜주시고, 제가 이 음악을 하는 직업의 결과물들에 대해 욕심을 내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한 그는 "저 역시도 여러분의 모든 걸 응원하며, 성실히 군생활 하고 있겠다"며 전역 이후를 기약했다.
강다니엘은 이날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한다. 입소 당일 별도의 행사는 진행되지 않았다.
강다니엘은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우승하며 데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팀 해체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해 왔다.
한편 강다니엘이 활동했던 워너원은 올 상반기 Mnet 리얼리티를 통해 7년 만에 다시 뭉친다. 강다니엘은 방송 초반에만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휴민트'란 첩보 액션이 박정민이란 '멜로킹'을 만들 때 [김예랑의 씬터뷰]](https://img.hankyung.com/photo/202602/01.43233535.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