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테일즈위버’ 챕터 외전6 Part.2 업데이트

1 week ago 7

‘테일즈위버’

‘테일즈위버’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27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신규 챕터 외전 6 Part.2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겨울 이벤트를 실시했다.

‘챕터 외전 6 Part.2’에서는 휴양도시 ‘루비코나’에서 실종된 이들의 행방을 쫓아 ‘뒤틀린 마을’로 진입한 주인공 일행이 조력자 ‘코니’와 함께 배후의 음모를 파헤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혼란한 대지’, ‘색을 잃은 땅’, ‘공허의 영역’ 등 신규 던전 5종을 추가했다.

제한 시간 동안 몰려오는 몬스터로부터 장치를 보호하는 방어형 콘텐츠부터 필드 내 몬스터를 사냥하며 경험치와 ELSO를 획득하는 인스턴트 던전, 성장 재료를 파밍하는 1인 콘텐츠 등 각양각색의 콘셉트를 지닌 다양한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보스 2종 ‘환희의 레이티아’와 ‘설계자’를 업데이트했다.

챕터 외전 6 두 번째 이야기를 모두 클리어한 이후 도전할 수 있는 최상위 보스 콘텐츠다.

클리어 시 신규 장비 ‘세크리드’ 제작 및 강화 재료, ‘테네브리스’ 장비 완제품, 신규 에타 레벨업 재료 ‘설계자의 반지’ 등 고가치 보상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7일까지 ‘버닝 러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획득량 500% 증가 등 버프 혜택을 제공하고 육성 가이드와 함께 ‘眞(진)-인퍼널 장비 무기/방어구 상자’ 풀세트, 각성 재료 등 각종 성장 지원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신규/복귀 이용자를 도와 ‘감사의 마음’을 선물 받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스피커’,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감사의 마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0일까지 넥슨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하면 모션에 따라 외형이 변하고 전투 시에는 ‘젤리킹’으로 변신하는 특별 아바타 ‘못생긴 젤리삐 탈’을 제공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