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멀리, 더 높고 빠르게… 타이틀리스트, 프로V1x 레프트 대시 출시 [골프 브리핑]

3 weeks ago 9

입력2026.01.13 17:10 수정2026.01.13 17:10

더 멀리, 더 높고 빠르게… 타이틀리스트, 프로V1x 레프트 대시 출시 [골프 브리핑]

타이틀리스트가 빠른 듀얼 코어 기술과 향상된 공기역학 설계를 통해 더 길어진 비거리와 일관된 탄도를 구현하는 신형 Pro V1x 레프트 대시(Left Dash) 골프볼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약 4년에 걸친 연구 개발과 투어에서의 검증을 통해 완성된 커스텀 퍼포먼스 옵션이다. 기존 제품보다 더 빠른 볼 스피드와 향상된 비거리, 낮은 스핀, 높은 탄도의 조합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설계됐다는게 타이틀리스트 측의 설명이다.

2018년 투어 선수들의 요청에서 출발한 이 제품은 투어 레벨 선수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티샷에서는 최대 비거리를 구현하면서도, 그린사이드와 어프로치샷에서 요구되는 정교한 컨트롤과 뛰어난 스탑 컨트롤(Stop Control)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인 2026년형 Pro V1x 레프트 대시는 지난해 10월 투어 무대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PGA 투어, DP 월드 투어 등 전 세계 주요 투어에서 선수들이 활용하고 있다. 타이틀리스트 관계자는 "골프볼을 구성하는 모든 레이어를 업그레이드해 기존 퍼포먼스에서 한 단계 끌어올렸다"며 "단순히 단일 요소의 개선이 아닌 코어부터 커버까지 전 영역을 다시 설계해 기존 플레이어가 원하는 모든 요소에서 '조금 더'가 더해진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조수영 기자 delinews@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