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움수원요양병원, 암 환자 재활·심리 회복 치료 특화

1 month ago 10

메디움수원요양병원, 암 환자 재활·심리 회복 치료 특화

메디움수원요양병원(대표원장 나학열·사진)이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전문서비스·의료병원 부문에 선정됐다.

메디움수원요양병원, 암 환자 재활·심리 회복 치료 특화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도심 속에서도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갖춘 암 중점 요양병원이다. 2017년 개원 이래 암 환자 중심의 전문적인 요양 및 치료 환경을 조성해 환자들의 신체적·정신적 회복에 최선을 다해 왔다.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와 세심한 관리로 암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간호팀, 물리치료팀 등 각 분야 전문 인력이 협업해 재활 프로그램과 심리 회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정직, 신뢰, 소통, 배려 4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정서적인 안정감과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의료 서비스 제공을 넘어 환자의 마음까지 배려하는 고객 감동경영을 실천한 결과로 평가된다. 병원 관계자는 “암 환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치료받으며, 삶의 질 향상과 일상 복귀는 물론 만족도 높은 치료 프로그램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 대상 수상을 계기로 더욱 우수한 의료 서비스와 환자 중심 케어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메디움수원요양병원은 암 요양 전문병원으로서 지역사회 의료 발전과 환자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며 “변화하는 의료 환경에 안전하고 따뜻한 치유 공간으로서의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임다연 기자 allopen@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