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전 골프선수 박세리가 일상을 공유했다.
12일 박세리는 자신의 SNS에 반려견의 새집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우리 강아지들이 이렇게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까지 설치되어 있는 엄청나게 따뜻하고 안전한 집을 해주셔서 제 마음까지 행복해집니다. 바닥 뜨끈하니 애들 꿀잠 자는 모습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 올 겨울에는 모든 사람들이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글을 달았다.
박세리 [사진=박세리 SNS, 조이뉴스24DB]공개된 사진에는 으리으리한 규모를 자랑하는 견사의 모습이 담겼다. 온돌방에서 자고 있는 반려견들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리치 언니 스케일 대박" "우리집보다 좋네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박세리 [사진=박세리 SNS]한편, 박세리는 현재 채널A '야구여왕'에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 '편스토랑' 장민호, 육즙 팡팡 숙성 LA 갈비 레시피 공개...쌀누룩+식혜 넣고 이틀 숙성
- '편스토랑' 문정희, 물엿 수육+깻잎 페스토 레시피 공개...박솔미 "엄청 심플한데 고기 맛 올려" 감탄
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박세리, 리치언니 아니랄까봐 반려견 집도 초호화...온돌방까지 "우리집보다 좋네요"
추천 비추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