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 부산항만공사, 전국조정대회 금·동메달 획득

1 week ago 7

이미지 확대 부산항만공사, 전국조정대회 금메달

부산항만공사, 전국조정대회 금메달

[부산항만공사 제공]

(부산=연합뉴스) 부산항만공사는 조정선수단이 지난 12~14일 전북 군산시 금강하구둑 나포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제23회 K-water 사장 배 물 사랑 전국조정대회'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장민이 선수가 경량급 싱글스컬에서 금메달을 차지했으며, 조선형·장민이·정서연·지예진 선수가 출전한 쿼드러플스컬 부문에서 동메달을 추가했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6월15일 15시02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