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에이컴퍼니, 기업용 블록체인 포괄 플랫폼 구축

1 month ago 13

팀에이컴퍼니, 기업용 블록체인 포괄 플랫폼 구축

팀에이컴퍼니(대표 박시우·사진)가 ‘2025 고객감동경영대상’ 금융·블록체인솔루션 부문에 선정됐다.

팀에이컴퍼니, 기업용 블록체인 포괄 플랫폼 구축

정보기술(IT) 아웃소싱 및 플랫폼 개발 기업인 팀에이컴퍼니는 블록체인 솔루션 분야에서 컨설팅, 기획, 디자인,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마케팅 등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기업이다.

암호화폐 백서 발행을 비롯해 암호화폐 발행(ICO), 마케팅, 커뮤니티 매니지먼트 등 블록체인 비즈니스의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팀에이컴퍼니는 자체 프로그램 시스템 개발을 시작으로 기존 디지털 자산 거래 환경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이용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플랫폼 구축 및 유통시장 분야와 부동산 영역까지 확대해 전략적이고 안정적인 수익원을 갖춘 미래 지향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중이다.

또한 미디어, 피트니스, 엔터테인먼트, 메디컬, 제조업 등 여러 분야 기업들과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다양한 산업군 전반에 블록체인 미래기술의 영향력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시우 대표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만족과 고객과의 소통 및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 중심 경영을 이어가며 블록체인 영역의 발전과 대중화를 선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유지하는 일뿐 만 아니라 현 블록체인 업계 자체의 한계를 뛰어넘는 도약을 이루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임다연 기자 allopen@hankyung.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