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오토플랜과 함께한 ‘2025 에이판 스타 어워즈’ 성료…’아이유’ 대상 수상

1 week ago 3

국내 유일의 통합 드라마 시상식 ‘2025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가운데, 이번 행사는 KS오토플랜이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지난 29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린 ‘2025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 with KS오토플랜’은 지상파, 종편, 케이블, OTT, 웹드라마 등 국내 모든 드라마 콘텐츠를 아우르는 시상식으로, 한 해 K-드라마 산업의 성과를 총망라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졌다.

이번 시상식에서 최고 영예인 대상은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주연 아이유에게 돌아갔다. 아이유는 수상 소감을 통해 “작품에 참여한 것만으로도 큰 영광이었고, 평범한 하루를 성실히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많은 분들께 위로와 공감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폭싹 속았수다’는 대상뿐 아니라 작품상, 연출상 등 주요 부문을 석권하며 올해 시상식 최다 수상작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KS오토플랜은 이번 에이판 스타 어워즈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행사의 원활한 운영을 지원하고, K-콘텐츠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글로벌 확산을 응원했다. 단순한 브랜드 후원을 넘어, 문화 콘텐츠 산업 전반의 발전에 동행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했다는 평가다.

KS오토플랜 관계자는 “K-드라마를 중심으로 한 콘텐츠 산업이 세계적인 문화로 자리 잡아가는 중요한 시점에 공식 스폰서로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문화와 콘텐츠를 비롯해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가치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