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우기자
이미지 확대
[티티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선우 기자 =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오는 27일 낮 12시 두 번째 싱글 '바이퍼'(VIPER)를 발표한다고 티티뮤직이 26일 밝혔다.
UDTT가 신곡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해 4월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이들의 새 싱글은 세계적인 음악 레이블인 유니버설 뮤직과 협업한 결과물이다.
'바이퍼'는 UDTT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담은 노래다. 더욱 선명해진 팀 색깔과 무더위를 날릴 에너지를 보여주겠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멤버들은 신곡 정보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올블랙 의상을 입은 강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sunwoo@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6월26일 14시40분 송고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방송소식] KBS, 독일·핀란드 공영방송과 MOU…협력 강화](https://img7.yna.co.kr/etc/inner/KR/2026/06/26/AKR20260626128500005_01_i_P4.jpg)
![[포토] '폭풍감량' 김민하, 다 가려도 느껴지는 뼈말라 몸매](https://image.inews24.com/v1/dbb402eb2ee02c.jpg)
![[게시판] SM엔터,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https://img0.yna.co.kr/etc/inner/KR/2026/06/26/AKR20260626126600005_01_i_P4.jpg)






![[G-브리핑] 컴투스, 임직원 참여형 ESG 플로깅 활동](https://pimg.mk.co.kr/news/cms/202606/11/news-p.v1.20260611.0f1bb9233318459cb7ad7f04a40a2d5c_R.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