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SM엔터,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1 hour ago 1

이미지 확대 SM엔터테인먼트의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이미지

SM엔터테인먼트의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이미지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활동 성과를 담은 다섯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26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보고서를 통해 기후변화 시나리오 분석과 탄소중립 로드맵을 처음 공개했으며 광야숲 3기 조성, 공연장 접근성 강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협약 10주년 캠페인 등 주요 ESG 활동을 담았다. 장철혁·탁영준 공동대표는 "'SM 넥스트 3.0' 전략을 바탕으로 환경에 대한 책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서울=연합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6월26일 16시03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