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국힘 '올림픽공원 2030'과 주권회복 좌담회 개최

1 hour ago 1

이미지 확대 '올공 2030 청년들에게 주권 회복 해결책을 묻다' 포스터

'올공 2030 청년들에게 주권 회복 해결책을 묻다' 포스터

[김장겸 의원실 제공]

▲ 국민의힘 대외협력위원회(위원장 김장겸 의원)는 29일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청년주권포럼 출범식 좌담회 - 올공 2030 청년들에게 주권 회복 해결책을 묻다'를 개최한다. 양윤선 건국대 초빙교수 사회로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투표지 부족 사태를 문제 삼으며 올림픽공원 집회에 참석한 20·30대 청년들이 나와 집회 참석 이유와 향후 집회 방향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서울=연합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6월26일 16시40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