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첫 한국 쇼케이스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선보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게임 '세븐나이츠 리버스'가 '애플 게임 쇼케이스 서울'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서울 성수에서 열린 애플 게임 쇼케이스 서울은 애플의 다양한 기기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소개하는 행사다. 매년 미국에서 개최돼 여러 개발사들이 게임을 소개한 바 있으며 올해 한국에서 처음으로 진행됐다.
[사진=넷마블]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부스를 마련하고 아이폰 17 프로 맥스, 아이패드 프로, 맥 등 애플 주요 기기로 게임 빌드 서장 및 모험 초반 구간 시연을 진행했다.
한편 지난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
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애플 게임 쇼케이스 서울 참여
추천 비추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별빛이 흐른다…쌍둥이자리 별똥별 떨어져 [지금은 우주]](https://image.inews24.com/v1/e2acb8b760d5a2.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