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신규 전설 영웅 ‘여포’ 등장
- 임영택
- 입력 : 2026.02.05 14:37:04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에 신규 전설 영웅 ‘여포’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천하무쌍’ 여포는 물리 공격 덱을 지원하는 강력한 광역 공격 딜러로 사망 시 일정 비율의 생명력으로 부활하고 부활 시 스킬 쿨타임이 초기되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공개된 마법형 영웅 ‘돌아온 전희’ 소교는 레이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로 인게임 미션으로 최대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날 에픽게임즈 스토어에도 출시됐다. 이용자들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및 런처를 통해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다운로드해 플레이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세븐나이츠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소환과 더불어 인게임 미션을 완료하고 ‘유이 설빔 코스튬’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조합 이벤트’, 게임에 출석만 해도 영웅 소환 이용권, 빛나는 스킬 강화석 등을 얻을 수 있는 ‘설날 기념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모험 24지역을 추가하고 신규 코스튬 3종 등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됐다. 또 장비 판매 조건을 미리 설정하고 한번에 판매할 수 있는 ‘장비 판매 프리셋 기능’을 추가하는 편의성 개선도 이뤄졌다.
지난해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당일 7시간 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 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종합] 크래프톤, 창사 이래 최대 연매출…주주 환원 정책도 실시](https://image.inews24.com/v1/4a5294344c0f48.jpg)



![[포토] 혹한 속 통신 인프라 점검](https://img.hankyung.com/photo/202602/AA.43233009.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