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TV조선, 예능 '왕은 무얼 자셨는가' 내달 첫선

2 hours ago 2

디즈니코리아, GD 브랜드와 '토이스토리' 협업 제품 출시

이미지 확대 TV조선 '왕은 무얼 자셨는가' 예고편

TV조선 '왕은 무얼 자셨는가' 예고편

[TV조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역사 미식 예능 '왕은 무얼 자셨는가' 7월 첫 방송 = TV조선은 새 예능프로그램 '왕은 무얼 자셨는가'를 내달 8일 오후 10시부터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조선 임금 27명의 밥상 속에 감춰진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는 '역사 미식 토크' 예능이다.

역사 강사 최태성과 이연주 셰프, 코미디언 양상국·신기루와 배우 지예은이 출연한다.

이미지 확대 디즈니코리아·피스마이너스원, '토이스토리' 테마 협업

디즈니코리아·피스마이너스원, '토이스토리' 테마 협업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디즈니코리아, 지드래곤 브랜드와 협업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가수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애니메이션 영화 '토이 스토리'를 테마로 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우디, 버즈 등 '토이 스토리' 인기 캐릭터 디자인에 피스마이너스원의 시그니처인 데이지 문양 등을 더한 피규어와 패션·라이프스타일 아이템, 모바일 액세서리 등 총 70여 종의 제품이 출시된다.

제품은 서울, 도쿄, 홍콩, 상하이 등 10개 이상 도시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내달 1일부터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된다.

gahye_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6월22일 16시28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