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차승원·추성훈 뭉쳤다…tvN 새 예능 '차가네' 내달 공개

2 hours ago 1

김영희·정범균 토크쇼 KBS '말자쇼' 13일 첫 방송

이미지 확대 tvN 새 예능 '차가네' 예고편 일부

tvN 새 예능 '차가네' 예고편 일부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tvN 새 예능 '차가네' 내달 공개 = tvN은 내년 1월 8일 새 예능 '차가네'를 첫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차가네'는 "2025년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남자들이 아시아 방방곡곡으로 새롭고 다양한 매운맛을 찾으러 떠나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라고 tvN은 소개했다.

배우 차승원, UFC 선수 출신 방송인 추성훈, 가수 딘딘,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 등이 출연한다.

이미지 확대 KBS '말자쇼' 방송 일부

KBS '말자쇼' 방송 일부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김영희·정범균 토크쇼 KBS '말자쇼' 13일 첫 방송 = KBS는 코미디언 김영희와 정범균이 진행하는 토크쇼 '말자쇼'를 오는 13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를 통해 첫 방송한다고 10일 밝혔다.

'말자쇼'는 KBS '개그콘서트' 코너 중 관객의 고민을 즉석에서 해결해 주며 큰 사랑을 받아온 '소통왕 말자 할매'의 스핀오프(파생작) 프로그램이다.

'개그콘서트' 속 코너가 1시간 분량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핀오프 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범균은 "처음 '말자쇼' 편성 소식을 듣고 '진짜인가?'라고 생각했다"고 밝혔고, 김영희는 "첫 녹화를 마치고 나서야 비로소 실감이 났다"고 했다.

gahye_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12월10일 13시42분 송고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