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버 앤 블레이드’, 에픽게임즈 스토어 선정 ‘2026년 기대되는 타이틀’ 포함

7 hours ago 3

‘엠버 앤 블레이드’, 에픽게임즈 스토어 선정 ‘2026년 기대되는 타이틀’ 포함

  • 안희찬
  • 입력 : 2026.02.09 10:52:15

‘엠버 앤 블레이드’

‘엠버 앤 블레이드’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서바이버 라이크 ‘엠버 앤 블레이드’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선정한 ‘2026년 기대되는 타이틀’에 포함됐다고 9일 밝혔다.

‘2026년 기대되는 타이틀’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한 신작 중 올해 성과가 기대되는 라인업 20종을 엄선해 선정됐다.

포함된 라인업에는 캡콤의 ‘BIOHAZARD requiem’과 펄어비스의 ‘붉은사막’,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리버스’ 등이 있다.

‘엠버 앤 블레이드’는 지난해 10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 당시 스토어 입점과 함께 톱(Top) 데모 타이틀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2026년 기대되는 타이틀’ 라인업에도 포함됨에 따라 글로벌 기대작으로 입지를 탄탄히 다지게 됐다.

한편 ‘엠버 앤 블레이드’는 서바이버 장르와 소울라이크 장르의 장점을 융합한 프리미엄 서바이버 라이크 타이틀이다.

핵앤슬래시와 같은 타격감 넘치는 전투와 소울라이크 장르의 치열한 보스전 경험을 모두 제공한다.

이 게임은 죽음에 맞닿은 순간 천사와 계약을 맺고 불사신이 된 악마 사냥꾼 ‘펜릭스 헤이븐’이 대악마와 추종자들에 맞서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게임 전반에 걸쳐 절제된 색채감이 돋보이는 그래픽이 적용됐으며, 자유도 높은 빌드 구축과 성장 전략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