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진아름이 임신 발표 후 근황을 전했다.
22일 진아름은 자신의 SNS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셀카를 찍고 있는 진아름의 모습이 담겼다. 임신 후에도 여전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게시물을 본 남편이자 배우 남궁민도 '좋아요'를 누르며 애정을 드러냈다.
진아름 [사진=진아름 SNS]앞서 진아름은 지난 18일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하며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며 "남궁민 배우와 함께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남궁민은 오는 7월 4일 첫방송되는 KBS2 '결혼의 완성'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진아름, 임신 후 첫 근황...임산부 안 믿기는 미모 '♥남궁민도 좋아요'
추천 비추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G-브리핑] 컴투스, 임직원 참여형 ESG 플로깅 활동](https://pimg.mk.co.kr/news/cms/202606/11/news-p.v1.20260611.0f1bb9233318459cb7ad7f04a40a2d5c_R.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