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2일 액션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2’의 신규 확장팩 ‘최후의 드루이드’를 오는 13일 출시한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하이브리드 클래스 ‘드루이드’ ▲리그 콘텐츠 ‘바알의 운명’ ▲육성 및 포인트샵 이벤트 ▲보조젬 추가 및 시스템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번에 추가된 ‘드루이드’는 마법 주문과 3종의 동물(곰, 늑대, 와이번) 변신을 활용해 전투하는 하이브리드 클래스다.
인간 상태에서는 마법 주문을 사용하며 전투 상황에 따라 힘을 축적해 강력한 일격을 구사하는 ‘곰’, 빠르고 민첩하게 냉기 공격을 가하는 ‘늑대’, 공중에서 비행하며 불길을 내뿜는 ‘와이번’으로 변신하는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한다.
‘드루이드’의 전직 클래스 ‘샤먼’과 ‘오라클’을 추가한다.
‘샤먼’은 주문을 강화하거나 원소의 힘을 사용하며 ‘오라클’은 선견지명의 힘을 연마해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등 신비로운 능력을 자랑한다.
신규 리그 콘텐츠 ‘바알의 운명’도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는 고대 제국 바알을 멸망시키려 했던 여왕 앗지리를 저지하기 위해 사원을 탐사하고 과거 바알 문명으로 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 2’를 플레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드루이드’ 육성 이벤트를 진행, 상위 랭킹을 기록한 이용자에게 게이밍 모니터, 마우스를 비롯한 ‘패스 오브 엑자일 2’ 관련 경품을 증정한다.
1월 20일까지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포인트를 제공, 각종 게이밍 기어와 게임 굿즈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포인트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 4시부터 16일 4시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 2’ 무료 주말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젠레스 존 제로’ 에이전트 ‘엽빛나’·‘자오’ 추가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에 신규 에이전트 ‘엽빛나’와 ‘자오’를 추가했다.
또한‘AOD’ 진영의 등장을 예고하는 영상을 더 게임 어워드(TGA)에서 최초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운규산의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젠레스 존 제로’ 최초로 2가지 모습을 가진 에이전트이며 예고편 속에서는 2가지 모습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경이로운 검술과 날카로운 궁극기로 전장을 지배한다.
‘자오’는 거대한 도끼를 휘둘러 전장을 빠르게 누비며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공격을 시전하는 로프꾼의 오랜 친구이자 교활하고 귀여운 시렌이다.
예고편에서는 두 신규 에이전트의 전투 플레이 영상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라이브 공연을 준비중인 환상적인 아이돌 진영 ‘AOD’까지 깜짝 등장해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 ‘쿵야 레스토랑즈’ 팝업스토어 ‘쿵야즈의 겨울나기’ AK플라자 수원점서 진행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대표 배민호)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팝업스토어 ‘쿵야즈의 겨울나기: 이불 밖은 위험해’를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쿵야 레스토랑즈만의 유머를 느낄 수 있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나쁜 기억을 태워버리는 콘셉트의 벽난로 조형물을 비롯해 굿즈존, 다양한 포토존이 함께 준비됐다.
특히 현장에 포토이즘 부스를 설치하고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프레임을 공개한다.
굿즈샵에서는 ▲복실복실 양파쿵야·주먹밥쿵야 인형 키링 ▲양파쿵야 바디필로우 ▲쿵야 레스토랑즈 랜덤 토이 3종이 선공개되며 이 외에도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엠엔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포토이즘 촬영권을 증정한다.




![[종합] 크래프톤, 창사 이래 최대 연매출…주주 환원 정책도 실시](https://image.inews24.com/v1/4a5294344c0f48.jpg)



![[포토] 혹한 속 통신 인프라 점검](https://img.hankyung.com/photo/202602/AA.43233009.1.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