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꽈추형 홍성우 원장이 동해시 고3 수험생들에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홍성우 원장(유튜버 꽈추형)은 지난 12월 2일 동해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Answer(응답) 2007' 콘서트에서 '리셋! 새로운 나를 켜라'를 주제로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홍 원장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동해시 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 700여 명에게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격려했다.
꽈추형 홍성우 원장이 동해시 청소년 700여 명을 상대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레드블랙엔터테인먼트,알앤비홀딩스]이번 콘서트는 동해시가 수능 준비로 지친 고3 학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 앞으로 펼쳐질 진로 탐색에 대한 긍정적인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동해시 6개 고등학교 학생 700여명이 참석했으며, 심규언 동해시장의 격려 메시지가 전해졌다.
이날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던 홍성우 원장의 토크 콘서트는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됐다. 홍 원장은 수능 이후 마주하게 될 새로운 선택의 기로에서 자신을 '리셋'하고, 잠재된 가능성을 발견하며, 주체적으로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다는 희망을 전했다. 참석한 청소년들은 그의 진심 어린 조언에 깊이 공감하며 미래를 향한 새로운 각오와 자신감을 얻는 시간을 가졌다.
꽈추형 홍성우 원장이 동해시 청소년 700여 명을 상대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레드블랙엔터테인먼트,알앤비홀딩스]강연 이후에는 매직쇼, 저글링 등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어졌고, 학교별 동문회와 지역 단체들의 따뜻한 간식과 문화상품권 기부가 더해져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홍 원장의 강연은 수험생들에게 단순한 위로를 넘어, 실질적인 자기 성찰과 동기 부여의 계기를 제공했다는 평이다.
천수정 동해시 체육교육과장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그들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였는데, 특히 홍성우 원장님의 강연이 청소년들에게 큰 울림을 주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며 큰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포토뉴스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