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붉은사막 x AMD 맞손…팝업스토어 2025 연다

1 month ago 5

‘붉은사막 x AMD 팝업스토어 2025’

‘붉은사막 x AMD 팝업스토어 2025’

펄어비스가 AMD 와 손잡고 오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DRC 홍대’에서 붉은사막의 광활한 오픈월드와 실감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붉은사막 X AMD 팝업스토어 2025’를 연다.

지난 9 월 양사는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의 최적화된 게이밍 경험과 성공적인 글로벌 론칭을 위한 전략적 협업을 발표한 바 있다.

팝업스토어는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직접 선보이기 위해 마련한 체험형 이벤트 공간이다. 서울 홍익대학교 인근 ‘DRC 홍대’에서 진행한다.

방문객은 AMD 라이젠, AMD 라데온 기반의 고성능 PC 와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으로 ‘붉은사막’ 데모를 체험할 수 있다.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대규모 전투부터 상호작용이 돋보이는 임무 수행, 사실적인 오픈월드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붉은사막’ 세계관을 테마로 한 참여형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탬프 투어, 룰렛, 다트 이벤트 등 인터랙티브 프로그램과 할로윈 시즌을 맞아 붉은사막-할로윈의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운영한다.

‘붉은사막’ 보스와 주요 캐릭터를 배경으로 제작된 포토존과 붉은사막 캐릭터들로 꾸며진 코스프레어도 만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붉은사막’ 한정판 그래픽카드, 장패드, 담요, 후드티, 백팩, 마그넷 등 다양한 굿즈와 경품을 제공한다.

◆ 라이온하트, 사내 임직원 대상 AI 활용 사례 및 실무 기법 교육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지난 22일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 활용 사례 및 실무 기법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을 받고 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임직원들 모습.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지난 22일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 활용 사례 및 실무 기법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을 받고 있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임직원들 모습.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지난 22일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 활용 사례 및 실무 기법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AI 실무교육은 급속히 발전하는 AI 기술을 업무에 적극 도입해 효율성을 높이고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실제 업무 현장에서 AI 기술을 주도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현업 담당자와 외부 전문 강사가 진행했다.

특히 게임 및 IT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AI를 기획과 서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한 사례를 공유하며 실전 중심의 교육 내용을 전달했다.

현장 참여가 어려운 임직원을 위해 온라인 참가를 병행하여 전 구성원이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AI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과 지원을 통해 직원들이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업무 환경에 자연스럽게 적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성과 창출과 경쟁력 제고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그라비티, ‘THE GOOD OLD DAYS: 누기스의 대모험’ 글로벌 지역 출시

 누기스의 대모험’

‘THE GOOD OLD DAYS: 누기스의 대모험’

그라비티가 게임 플랫폼 스팀과 닌테도 스위치를 통해 메트로배니아 장르 신작 ‘THE GOOD OLD DAYS: 누기스의 대모험’을 글로벌 지역에 23일 정식 출시했다.

‘THE GOOD OLD DAYS: 누기스의 대모험’은 2D 도트 그래픽과 최신 기술의 융합, 탐험 중심의 플레이가 특징이다.

특히 해당 게임은 1980년대 청춘 모험 영화와 레트로 게임을 오마주해 그 시절 영화 및 게임 팬들의 추억을 상기시킨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숀이 되어 아버지가 남긴 빚을 제한 시간 내 청산해야 하며 빚을 모두 갚으면 게임을 클리어하게 된다.

보스 전투, 미니 게임, 로또, 이벤트 클리어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모을 수 있다.

모험 과정에서 인질로 잡힌 친구들을 구출해 여정을 함께할 수 있으며 숀을 비롯한 친구들이 각각 가진 고유한 액션을 탐험에 활용 가능하다.

클리어 이후 다음 회차부터는 신규 콘텐츠가 해금되며 각기 다른 엔딩이 등장해 다회차 플레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THE GOOD OLD DAYS: 누기스의 대모험’은 스팀 스토어, 마이 닌텐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번체를 지원한다.

그라비티는 ‘THE GOOD OLD DAYS: 누기스의 대모험’ 정식 출시를 기념해 11월 6일까지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미르4’ 직업 ‘투사’와 성장특화 서버 ‘등용문’ 공개

‘미르4’

‘미르4’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MMORPG ‘미르4’가 23일 신규 직업 ‘투사’와 성장 특화 서버 ‘등용문’을 공개했다.

신규 직업 투사는 권법과 술법을 겸비한 하이브리드형 캐릭터다. 주먹 갑옷 ‘권갑’과 주먹 무기 ‘권륜’을 활용해 적의 진형을 무너뜨리는 강력한 근접 전투 능력을 지녔다.

아군에게는 힐과 버프를, 적군에게는 디버프를 부여하는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성장 특화 서버 등용문이 23일 18시에 열린다.

등용문 서버는 향후 최소 4개월간 경험치 버프와 출석 및 랭킹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초고속 성장을 원하는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미르4’는 등용문 서버에서 5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영웅 등급 장비 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성장 특화 혜택이 종료되면 등용문 서버는 일반 서버로 전환돼 지속 운영된다.

‘미르4’는 전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이용자는 11월 5일까지 미르 대륙의 몬스터를 사냥해 ‘총총/몽몽의 달맞이 상자’를 얻을 수 있고, 상자를 열어 각종 소환권과 영웅 등급 제작재료, 강화석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르4’는 12월 3일까지 ‘몽몽의 28일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