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대표 우상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에서 인기 캐릭터 ‘몰랑이’와의 3번째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3편의 릴레이 이벤트 중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3회차에 돌입한 이번 이벤트에서 ‘애니팡3’는 몰랑이가 등장하는 다양한 창작 캐릭터와 보상, 신규 퍼즐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맞이하는 핼러윈에 맞춰 마녀, 유령, 파티 등의 콘셉트로 제작한 몰랑이 캐릭터는 39종, 퍼즐 플레이로 모으는 몰랑이 카드는 81장이 등장한다.
특히 이들 콘텐츠는 애니팡3 개발팀이 디자인하고 몰랑이 IP사에서 감수한 창작형 캐릭터로 원작과 게임팬들 모두가 즐길 ‘애니팡3’만의 특화 콘텐츠로 관심을 모은다.
이 외에도 ▲룰렛으로 즐기는 몰랑이의 빙글뱅글 ▲캐릭터 취합 개수에 따라 보상을 주는 몰랑이 컬렉션 ▲몰랑 블록을 모으는 몰랑이의 모험 패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용자를 맞이한다.
한편 ‘애니팡3’ 개발팀은 11월 11일까지 진행하는 몰랑이 제휴 이벤트와 함께 5981번부터 6020번째의 40개 정규 퍼즐 스테이지도 선보였다.
◆ ‘붕괴3rd’, 8.5버전 ‘사랑은 빛과 함께’ 업데이트
호요버스는 액션 RPG 붕괴3rd에서 8.5 버전 ‘사랑은 빛과 함께’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8.5 버전에서는 엘리시아의 신규 S급 슈트 ‘안녕♪ 사랑의 엘프♥’가 등장하며, 테마 이벤트 ‘집결! 청춘의 꿈’과 메인 스토리 ‘믿음의 빛 아래서’도 추가된다.
‘안녕♪ 사랑의 엘프♥’는 성진 속성 캐릭터로 가벼운 발걸음으로 춤을 추며 활로 적을 물리치고, 작은 사자를 소환해 적에게 빙결 원소 대미지 4연격을 날릴 수 있다.
그녀는 별의 고리 분야·천연의 잔의 가호를 받아 경계 공명과 별그림자 동행을 동시에 가지며 별의 폭발 기간 해당 특성을 활성화하면 경계 공명 표식을 발동해 추가 대미지를 가하거나 그림자 하인이 되어 공격한다.
다시 찾아온 성 프레이야 학원과 황금 정원의 연합 이벤트 ‘집결! 청춘의 꿈’에서는 키아나가 사랑의 사자에게 숙제와 시험이 없는 즐겁고 편한 학원 생활을 하고 싶다는 소원을 빌고 그녀를 위해 엘리시아가 준비한 특별한 하루를 만나볼 수 있다.
메인 스토리 제2부 10장 EX ‘믿음의 빛 아래서’에서 칠술과 작별 인사를 나누고 레일라를 직면한 드림시커가 자신의 결심을 확인하고 레일라의 힘을 흡수한다.
이후 드림시커가 새로운 도시에서 세나디아와 재회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 컴투스·컴투스홀딩스, ‘선유도공원 생태 교란종 제거’ 봉사활동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의장 송병준)는 도심 속 자연 생태계 보전을 위한 ‘선유도공원 생태 교란종 제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활동에는 컴투스·컴투스홀딩스 등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으로 구성된 ‘컴투게더’ 봉사단이 참여했으며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사회적협동조합 ‘한강’이 함께했다.
참가자들은 선유도공원 생태 산책로 일대를 중심으로 생태 교란종인 가시박과 환삼덩굴을 집중 제거했다.
두 교란종의 번식 부위를 뿌리째 뽑아 분리 수거하고 뒤엉킨 줄기를 풀어내 토종 식생이 자랄 수 있는 생육 공간을 확보했다.
이후 공원 곳곳을 돌아보며 쓰레기를 수거하는 플로깅을 진행해 공원 전반의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에도 힘을 보탰다.
평소 손이 덜 미치는 구간을 중심으로 일회용품, 담배꽁초, 비닐 조각 등 생활 쓰레기를 수거해 산책로와 수변 공간의 청결도를 높였다.
한강 양화대교 중간 섬에 자리한 선유도공원은 옛 정수장을 재생해 조성한 국내 최초 환경재생 생태공원이다.
수생식물원과 온실, 정화원 등에 200여 종 이상의 식물이 자라고 있으며 다양한 수생·자생 식물을 관찰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활동을 통해 선유도공원 고유 식생 보호와 생물 서식 환경 개선, 나아가 도심 생태계의 다양성 회복에 기여했다.








![[콘텐츠 핫&뉴] ‘발할라 서바이벌’, ‘심연’ 3번째 챕터 추가](https://pimg.mk.co.kr/news/cms/202512/11/news-p.v1.20251211.42ad3a0cd2f04a3d8e1245c7835e38c2_R.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