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 ‘둠스데이:라스트 서바이버’ x ‘진격의 거인’ 컬래버 진행

1 month ago 10

서바이버’ x ‘진격의 거인’

‘둠스데이:서바이버’ x ‘진격의 거인’

IGG(아이지지)는 실시간 전략 생존 모바일 게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에서 ‘진격의 거인’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플레이어는 조사병단 일원이 되어 좀비와 거인의 위협이 공존하는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방벽 외부 조사, 방벽 탈환전, 거인 방어선, 병단 시련, 월드 보스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방벽 외부 조사에서는 방벽 바깥의 세계를 조사하면서 소대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소대의 레벨이 높을수록 초대형 거인을 발견할 확률이 증가한다.

이벤트 아이템 ‘신호탄’을 사용하면 갑옷 거인 바이오케미컬 비스트, 거인의 포효 차량, 초대형 거인 대피소 스킨, 진격의 거인 네임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방벽 탈환전에서는 ‘뇌창’을 사용해 거인을 토벌하고, 획득한 ‘토벌의 증표’를 통해 에렌 예거 영웅 조각, 차력 거인 행군 스킨, 파벽의 속삭임 말풍선 등을 얻을 수 있다.

1월부터 2월까지 2차례로 진행되는 거인 방어선 이벤트에서는 일일 임무를 통해 경험치를 쌓아 레벨 보상을 개방할 수 있다.

자유의 날개 대피소 장식물, 죽음의 턱 프로필 프레임, 회전하는 칼날 대피소 장식물, 자유의 날개 태그, 채팅 이모티콘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일반·고급 구간으로 나뉘어 단계적으로 개방되는 빙고 이벤트 병단 시련에서는 행·열 단위 임무 완료 보상과 최종 완수 보상이 지급된다. 에렌 영웅 조각과 채팅 이모티콘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3일 업데이트 후 오픈되는 월드 보스전 자유의 날개에서는 거인들과 맞서 전투를 펼칠 수 있으며 각 거인은 고유 약점을 지니고 있어 전술 선택이 중요하다.

누적 피해량에 따라 랭킹 보상이 차등 지급되며 콜로서스 거인, 갑옷 거인 등 강력한 개체들이 등장해 높은 긴장감과 전략적 재미를 제공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