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협력업체 120개사와 상생·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2 hours ago 2
KISA 전경KISA 전경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협력업체와의 상생·동반성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2026년 상반기 협력업체 간담회'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계약과 지원제도를 안내하고, 현장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입찰 참가 이력이 있는 협력업체 가운데 참석 의사를 밝힌 약 120개사가 참여했다.

간담회에서는 △계약제도 및 하반기 발주계획 △청탁금지 제도 △협력업체 동반성장 지원 및 인권 보호제도 △도급사업 안전관리 등이 안내됐다. 이어 협력업체의 의견을 듣고 개선 필요 사항을 논의하는 시간도 진행됐다.

이상중 한국인터넷진흥원장은 “간담회에서 청취한 협력업체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계약제도와 업무 절차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겠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과 상생 협력을 바탕으로 협력업체와 함께 성장하는 동반성장 체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