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강화…고객 만족도 높인다

1 week ago 5
  • 박미숙 기자
  • 입력 2026.02.01 09:07
  • 댓글 0

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LG유플러스 직원이 2월 장기고객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직원이 2월 장기고객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 혜택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매월 멤버십 프로그램인 ‘유플투쁠’ 혜택일 중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장기고객데이로 지정해 식음료·문화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장기고객데이 외 정기적으로 특별한 체험형 문화·여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LG유플러스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 외에도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유플투쁠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배민클럽’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새롭게 제공한 데 이어, 이번 달부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학습 플랫폼 ‘엘리하이’ 혜택을 12일부터 선보인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LG유플러스를 오랜 시간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장기고객들에 대한 다양한 경험 혜택을 정기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고객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차별적 가치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숙 기자의 프로필 이미지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