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기자
이미지 확대
[강남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강남구(구청장 조성명)는 지난 22일 서울영희초등학교 학교복합시설에서 영희종합스포츠센터 개관식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장기간 운영 중단을 겪은 이 센터는 강남구가 관계기관과 협의하고 시설 개선을 추진한 끝에 지난 1일부터 운영을 재개했다.
시설 개선을 통해 수영장과 체력단련장 등을 정비하고, 실내골프연습장과 기구필라테스룸을 신설했다.
앞으로 수영, 골프, 필라테스, GX 프로그램 등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조성명 구청장은 "오랫동안 멈춰 있던 시설을 주민 품으로 돌려드리게 돼 뜻깊다"며 "주민 누구나 편하게 이용하는 생활체육 거점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안정적인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강남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rince@yna.co.kr
관련 뉴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6년06월23일 07시12분 송고


![[월드컵] 남아공전 옐로카드 경계령…이강인 하나 더 받으면 32강 못 뛴다](https://img5.yna.co.kr/photo/yna/YH/2026/06/19/PYH2026061904570001300_P4.jpg)

![[월드컵] 프랑스-이라크전, 폭우·뇌우에 전반전 후 '일시 중지'](https://img8.yna.co.kr/photo/etc/af/2026/06/23/PAF20260623117801009_P4.jpg)











![[G-브리핑] 컴투스, 임직원 참여형 ESG 플로깅 활동](https://pimg.mk.co.kr/news/cms/202606/11/news-p.v1.20260611.0f1bb9233318459cb7ad7f04a40a2d5c_R.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