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빅 멤버십데이’ 열고 '단골' 혜택 강화

1 month ago 12
  • 김건우 기자
  • 입력 2025.12.15 08:43
  • 댓글 0

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네이버(대표 최수연)는 연말을 맞이해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빅(BIG) 멤버십데이’를 열고, 멤버십 사용자 중심으로 '단골' 혜택을 강화한다.

이번 빅 멤버십데이에선 네이버가 엄선한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 특화 400여 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드롱기 커피머신, 다이슨 무선청소기 등 인기 가전은 물론 크리스마스 선물용 장난감과 육아용품, 키즈 겨울 의류 등을 최대 55% 할인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디저트 등 푸드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여기에 행사 기간 동안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에게는 3%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어, 기본 적립 5%과 함께 최대 8%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쇼핑 혜택을 확대했다.

카드사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네이버 현대카드 또는 삼성카드, 신한카드로 2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 최대 2만 원 즉시 할인되며, 멤버십 적립 혜택과도 중복 적용된다. 이 밖에도 네이버 현대카드 결제 사용자 대상으로는 순금 10돈,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플릭스, 스포티파이, 마이크로소프트 등 빅브랜드 파트너사와 함께 준비한 제휴 이벤트도 풍성하다.

김건우 기자의 프로필 이미지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