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IBK기업은행과 ‘나라사랑카드’ 제휴 서비스 출시

1 month ago 9
  • 박채균 기자
  • 입력 2026.01.05 11:37
  • 댓글 0

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네이버페이(대표 박상진)는 간편결제 최초로 IBK기업은행과 제휴해 ‘뉴(New) IBK나라사랑카드’ 제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IBK기업은행이 선보이는 ‘IBK나라사랑카드’는 국군 장병들이 현역 복무 중 및 제대 후에도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특별 혜택과 함께 네이버페이와 다양한 협력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특징으로, 그 동안 출시된 나라사랑카드 가운데 간편결제와의 제휴 혜택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 ‘IBK나라사랑카드’가 최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IBK나라사랑카드’에서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역 장병에게는 ▲PX 기본할인과 특별할인까지 최대 50% 할인이 가능하며, 기업은행으로 군 급여만 받아도 ▲통신요금 할인을 비롯해 ▲편의점 ▲KTX/고속버스 ▲쿠팡·다이소·올리브영 통합쿠폰 등을 카드실적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현역병 패키지’를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페이먼트마케팅 류정원 리더는 “IBK기업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장병들이 국방의 의무를 다할 때에도 네이버페이 혜택을 제공하는데 주력했다”며, “향후 제휴를 지속 강화하여, 군 장병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늘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채균 기자의 프로필 이미지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