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모바일 수집형 RPG '에르피스' 출시

4 days ago 4

구글·애플·원스토어·갤럭시스토어 동시 배포

[아이뉴스24 박정민 기자] 넵튠이 5일 모바일 수집형 RPG '에르피스'를 출시했다.

[사진=넵튠][사진=넵튠]

에르피스는 위험천만한 '마의 땅'을 배경으로 한 모험 판타지로, 이용자는 탐험대의 대장이 되어 대마왕에 맞서는 오리지널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에르피스는 '보는 재미'와 '선택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비주얼 스쿼드' RPG를 표방한다. 이용자는 고품질 라이브 2D 일러스트로 구현된 캐릭터를 모아 최대 8명의 탐험대를 꾸릴 수 있으며, 전투 도중 주어지는 선택지로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넵튠은 게임 출시와 함께 첫 픽업 캐릭터인 '고스트 사무라이'의 테마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스터리 조직 '고스트 카드'의 검으로서, 든든한 탱커이자 조건부 힐러로 탐험대의 안전을 책임지는 캐릭터다. 이벤트를 통해 각종 희귀 아이템과 상위 등급 캐릭터를 받을 수 있으며, 전용 코스튬 패스도 구매 가능하다.

출시와 함께 기간 한정 던전 2종과 출석, 네이버 라운지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제공된다.권승현 넵튠 게임사업본부장은 "안정적인 넵튠의 운영 능력을 더해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르피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등 국내 주요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박정민 기자(pjm8318@inews24.com)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