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코노스바!』와 컬래버

1 month ago 11

그랜드 크로스’  x『코노스바!』

‘일곱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x『코노스바!』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하 코노스바!)』 컬래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코노스바!』 주요 캐릭터 【아크 프리스트】 물의 여신 아쿠아, 【아크 위저드】 홍마족 소녀 메구밍, 【크루세이더】 여기사 다크니스 등 신규 콜라보 영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컬래버 영웅은 원작의 컨셉을 살려 구현됐으며 특히 ‘물의 여신 아쿠아’는 컬래버 영웅 중 첫 빛 속성 캐릭터인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 중 1종을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신규 컬래버 영웅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컬래버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래버 전용 월드 이벤트 <이 멋진 만남에 축복을!>은 백몽의 숲에서 벌어진 양배추들의 소동을 해결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각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최종 완료 시 소환 티켓을 얻을 수 있다.

『코노스바!』 원작 양배추 몬스터의 특징을 살린 컬래버 이벤트 보스전도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거대 양배추’ 보스를 처치하고 재화를 얻어 소환 티켓, 콜라보 성물 재료 상자, 성물 강화 상자, 코스튬 파츠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미니게임 ‘춈스케와 함께! 슬링슬링 이벤트’, 14일동안 출석만 해도 다이아 최대 7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6개 미션을 완료 시 소환 티켓, 성장 재료, 성물 강화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