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TFT 파리오픈’ 12일부터…차기 개최지 라스베이거스

1 month ago 15

라이엇게임즈, ‘TFT 파리오픈’ 12일부터…차기 개최지 라스베이거스

  • 안희찬
  • 입력 : 2025.12.12 10:22:11

‘TFT 파리오픈’

‘TFT 파리오픈’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 기반 전략 게임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의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인 ‘TFT 파리 오픈(이하 파리 오픈)’을 12일(프랑스 현지 기준)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파리 오픈은 한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TFT 이스포츠 대회로 총상금 규모만 약 31만 달러에 메인 대회 참가자만 768명에 달하는 이벤트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TFT 마카오 오픈’에 이어 다수의 선수들이 출전한다.

시즌별 최상위권 전략가들이 참여하는 ‘전략가의 왕관’에서 성과를 낸 ROC Esports 소속 ‘쌍옆’ 서성원, ‘판다’ 김세진, T1 소속 ‘두니주니’ 조준희 및 ‘빈틈’ 강성준 등이 메인 대회에 나선다.

‘룬테라 원정대’로 활동 중인 모델 정혁, 배우 연우, 인플루언서 팔차선도 이번 대회에 선수로 참여한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4대4 매치 ▲더블 업 대결 ▲개발진과의 미팅 ▲아티스트 전시 ▲굿즈 부스 ▲신작 ‘2XKO’ 및 ‘리프트바운드’ 체험 등 여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12일 대회 개막을 앞두고 차기 대회 개최지가 라스베이거스임을 공개했다.

‘TFT 베이거스 오픈 2026’이라는 명칭과 함께 3년 만에 초대 대회가 열린 장소로 돌아올 예정이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