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TORY 새 예능 '용여한끼' 27일 첫 방송
이미지 확대
[프레인 TP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이준·배윤경 KBS 2TV 단막극 '별 하나의 사랑' 내달 방송 = 배우 이준과 배윤경이 주연을 맡은 KBS 2TV 단막극 '별 하나의 사랑'이 오는 12월 24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별 하나의 사랑'은 소개팅 앱으로 사랑을 찾고자 하는 남자 이강민(이준 분)이 앱 시스템 오류로 겨우 별점 1점인 여자 최하나(배윤경 분)와 소개팅을 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단막극이다.
이는 KBS가 오는 14일부터 시작하는 새로운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 중 한 작품이다. '러브 : 트랙'은 총 10개의 작품을 통해 10가지의 다채로운 사랑 이야기를 하나의 플레이리스트처럼 펼쳐내는 프로젝트다.
이미지 확대
[tvN STORY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tvN STORY 예능 '용여한끼' 27일 첫 방송 = tvN STORY가 선우용여와 함께 하는 새 요리 예능 '용여한끼'를 27일 오후 8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용여한끼'는 배우이자 '유튜버'인 선우용여가 셰프들과 함께 요즘 요리에 도전하는 세대 반전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양식 셰프 파브리와 중식 셰프 임태훈이 요리 스승으로 나서, 81세 '용여 학생'을 위한 맞춤형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gahye_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2025년11월27일 19시11분 송고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