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3월 출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한밤’ 예열…사전 콘텐츠 업데이트 적용

2 weeks ago 8

블리자드, 3월 출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한밤’ 예열…사전 콘텐츠 업데이트 적용

  • 임영택
  • 입력 : 2026.01.22 10:44:13

 한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한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한밤’의 사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22일 적용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점으로 ‘월드오브워크래프트’ 12.0 확장팩 버전으로 전환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차기 확장팩의 콘텐츠와 시스템 일부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먼저 하우징이 한층 확장된다. 선택 참여형 거주구 활동인 교류회(Endeavors)가 새롭게 추가돼 더 많은 하우징 장식과 하우징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나이트 엘프와 블러드 엘프 문화를 기반으로 하는 신규 실외 하우징 테마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악마사냥꾼 직업 전문화인 포식(Devourer)도 추가된다. 새로운 중거리 공격 담당 전문화인 포식은 순간적인 공방의 전환이 특징으로 공허의 힘을 사용해 아제로스를 노리는 위협에 맞선다. 공허 엘프 악마사냥꾼(Void Elf Demon Hunter)과 같은 새로운 악마사냥꾼 직업 및 종족 조합도 해제할 수 있다.

이와함께 능력치 및 아이템 레벨이 압축돼 동일한 전투력으로 능력치 수치를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게 된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역시 강력한 신규 기능과 개선된 꾸미기 선택지, 명료한 공격대창, 디스플레이 확장, 조작 보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오는 1월 29일에는 게임 내 이벤트인 황혼의 승천이 시작된다, 세계 각지에서 무작위로 출현하는 공허의 세력을 무찌르는 내용이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수수께끼의 운세의 바람 강화 효과가 돌아와 10~79 레벨 구간의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한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한밤’은 오는 3월 3일 전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3개의 확장팩으로 구성된 세계혼 서사시의 두 번째 확장팩으로 4개의 신규 지역과 새로운 이야기, 신규 동맹 종족, 악마사냥꾼의 세 번째 전문화 ‘포식’, 신규 구렁과 던전 및 공격대 등을 담고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