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6개월만 SNS 재개 "변함없는 응원 감사"

1 week ago 6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주사이모' 논란 6개월 만에 SNS를 재개했다.

키는 15일 자신의 SNS에 "케이스포돔과 베루나돔 공연까지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무대 위에서 여러분과 함께한 모든 순간이 정말 행복했고,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콘서트 소회를 전했다.

샤이니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SM엔터테인먼트]샤이니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어 키는 "늘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는 샤이니 월드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또 좋은 모습으로 만나요"라고 덧붙였다.

키는 지난해 12월 불법 의료 시술 의혹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약 6개월여 만에 활동을 재개하며 지난달 샤이니 여섯 번째 미니 앨범 'Atmos'로 컴백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응원수


주요뉴스



alert close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6개월만 SNS 재개 "변함없는 응원 감사"

추천 비추

댓글-

정렬 인기 댓글순 최신
  1. 211.175.165.*** 2011.05.12 오후 5:33 코멘트 관리 close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