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티제로, 한국 시장 진출…홍성화 지사장 선임

2 weeks ago 3
홍성화 엘티제로 한국 지사장 홍성화 엘티제로 한국 지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능형 데이터 관리 솔루션 기업 엘티제로는 아시아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엘티제로는 다국적 기업에서 사업 전반을 총괄해온 홍성화 한국 지사장을 공식 선임했다. 홍 지사장은 IBM, 썬마이크로시스템즈, 리버베드, 퀀텀 등에서 영업 총괄을 역임하는 등 25년 이상 영업 및 조직 관리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온 업계 전문가다.

엘티제로는 AI, HPC, 클라우드 네이티브 워크로드 확산으로 폭증하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통합 스토리지, 테이프 라이브러리 등으로 구성된 통합 데이터 라이프사이클 관리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홍성화 지사장은 “엘티제로는 한국 기업들이 디지털 전환 전략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데이터 성능, 보호 및 비용 효율성 사이의 타협 없이 최적의 데이터 관리를 구현할 수 있도록 현지 맞춤형 솔루션과 현지 지원 체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며, “엘티제로는 국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 향상에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에드먼드 테이 엘티제로 회장은 “한국은 AI와 디지털 전환이 가장 빠르게 진행되는 핵심 시장으로,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력해 고객들이 데이터 인프라 성능·보안· 비용 측면에서 타협 없이 장기적인 데이터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티제로는 지난 19일 서울 현대아이파크타워에서 ‘한국 시장 공식 런칭 파트너 초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엘티제로의 한국 진출 비전과 차세대 데이터 스토리지·아카이브 전략을 공유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