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아우터 등급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예고 PV 공개

1 month ago 9

‘창세기전 모바일’

‘창세기전 모바일’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23일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아우터 원 등급 캐릭터 ‘시라노 번스타인’ 등장을 예고하는 프로모션 영상(PV)을 공개했다.

‘시라노 번스타인’은 ‘흑태자’와 ‘하이델룬’에 이어 게임 내 3번째 아우터 원(최고 등급) 캐릭터다.

1월 13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정식 추가될 예정이다.

공개된 PV를 통해 복수를 다짐한 ‘서풍의 광시곡’ 주인공 ‘시라노 번스타인’이 여정의 시작을 내딛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1월 13일까지 ‘시라노 번스타인’의 ‘전용 무기’와 ‘전용 스킨’, ‘원작 프로필 및 테두리’, ‘타이틀’, ‘전용 방주 로비’, ‘전용 방어구’ 등 다양한 관련 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사전 혜택 상품이 오픈됐다.

신규 캐릭터 ‘다이커스 록우드’ 추가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선보였다.

‘다이커스 록우드’는 지난 5월 진행된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만나고 싶은 캐릭터를 알려주세요! 2탄’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투표 2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함께 추가된 전용 무기 ‘부로바 옵티마’ 장착 시 무기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캐릭터 ‘쿤 그리어’와 ‘아이린 사르데스’, ‘이루스’ 3종에 대해 이너 브레이크 발현 트리가 추가 됐다.

메인 스토리 41~42장에 ‘하드 모드’가 더해졌다. 이 밖에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23을 시작했다.

1월 13일 서비스 2주년 다양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다이커스 록우드’를 무료로 획득하는 한편 해당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충분히 획득해 최대 6성까지 육성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를 통해 ‘다이커스 록우드’를 획득할 수 있다.

접속 이벤트 형태로 진행되는 ‘2026년도 창모와 함께 챌린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을 비롯한 ‘환영의 사념체’, ‘마장기 티켓’, ‘지역조사 티켓’ 등을 얻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 패스’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소환권 30장’과 ‘프로필’, ‘개조석’ 등의 보상이 제공되며, 신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다이커스 록우드 SD프로필’과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라즈나이트’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