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승리의 여신:니케’ 밸런타인데이 ‘벨벳’ 추가

1 week ago 8

니케’

‘승리의 여신:니케’

레벨 인피니트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메이드 니케 ‘벨벳’을 추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등장하는 ‘벨벳’은 전직 특수 요원 출신 메이드로 메이드 포 유 스쿼드 소속의 SSR 지원형 니케다.

전장에서 탄환을 소모해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높은 공격력을 자랑한다.

스토리 이벤트 ‘FATAL MAID’에서는 메이드 포 유의 일원이 됐지만 메이드 카페에 쉽사리 녹아들지 못하는 ‘벨벳’의 이야기와 메이드 카페를 노리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 펼쳐지는 코코아의 비밀 작전을 만나볼 수 있다.

아카이브에는 작년 밸런타인데이에 메이드가 되어 나타난 마스트와 이노센트의 스토리 이벤트 ‘ROMANTIC VALENTINE’이 추가된다.

함께 선보였던 미니 게임 ‘PIRATE CAFE’가 아케이드 내 상시 개방된다.

마음을 훔치는 괴도 바니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벨벳 - 센슈얼 래빗’이 추가되며 2월 Mission Pass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캐시 상점에서는 ‘신 - 백스트리트 드림’, ‘트로니 - 스위트 스텝’, ‘시그널 - 드라마틱 초코’, ‘드레이크 - 메이드 포 빌런’ 등 한정 코스튬 4종이 재판매된다.

이 밖에 2월 11일까지 7 Days Login 이벤트 ‘MAID CAFE STAMP’를 실시한다.

◆ ‘소울 스트라이크’, 출시 2주년 신규 서버 오픈

‘소울 스트라이크’

‘소울 스트라이크’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의 글로벌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서버를 오픈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통합 서버 ‘월드(World)’를 처음으로 오픈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은 기존 서버의 진입 장벽을 피해 빠른 성장 쾌감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초특급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2주년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 만으로 ‘2주년 특별 선물 상자 4종’, ‘2주년 프로필 아이콘’, ‘유일 펫 랜덤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2주년 특별 선물 상자는 원하는 신화 스킬, 동료, 유물을 선택해 5각성까지 한 번에 강화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새롭게 시작되는 ‘14일 미션 이벤트’를 완료하면 ‘2주년 특별 선물 상자[동료]’를 얻을 수 있으며 ‘소환 할인 이벤트’, ‘월드 서버 오픈 기념 성장 레이스’ ‘2주년 이벤트 상점’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게 신규 콘텐츠도 다양하다.

요일별 속성에 맞는 스킬, 동료, 유물, 펫을 편성해 강력한 보스에 도전하는 ‘엘리멘탈 침공전’과 신규 성장 요소 ‘서포터’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AI 라스크 챗봇’은 게임 내 채팅을 통해 게임 시스템, 프리셋 셋팅, 영혼 장비 장착 등 유저가 궁금해하는 다양한 게임 정보들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QWER 컬래버레이션은 2주년에도 함께한다. 신화 동료로 등장한 4명의 멤버들을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도록 ‘교복 스킨’을 새롭게 선보였다.

◆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클리어 패스 시즌 18 업데이트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 새로운 클리어 패스 시즌 18을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미엄 티켓 구매자를 대상으로 신곡 ‘료쿠차 - 데이터모쉬++(RYOQUCHA - DATAMOSH++)’가 추가됐다.

해당 곡은 ‘클리어 패스+’ 카테고리에서 즐길 수 있으며 시즌 전용으로 새롭게 제작된 UI 스킨, 기어, 노트 등 테마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고난이도 패턴을 선호하는 이용자를 위한 최상위 난이도 ‘SC 패턴’ 76종을 새롭게 적용하고 무료 신곡 ‘시트러스 - 얼라이언스(seatrus - alliance)’와 히든 BGA(백그라운드 애니메이션)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주목할 만한 변화는 ‘에어 모드’다.

개편된 ‘에어 모드’는 마치 채널을 돌리듯 이용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는 방식으로 변화했다.

디제이맥스 IP를 활용한 플레이어블 콘텐츠 2종을 해당 ‘에어 모드’ 내에서 선보인다. 기존의 실시간 소통 및 플레이 공간은 ‘라디오 맥스(Radio Max)’에서 이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캐릭터 ‘다인’을 조작해 타워를 쌓는 미니게임 ‘레나타워 복구 작전’과 아티스트 활동을 중단한 ‘다인’의 이야기를 다루는 비주얼 노벨 ‘디어 다인 - 비욘드 더 스포트라이트(Dear DIEIN - Beyond the Spotlight)’이다.

캐릭터를 활용한 심도 있는 서사와 더불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총 3개 국어를 지원해 글로벌 이용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29일 정오부터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인’ 캐릭터 마우스 커서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