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페이탈 클로’·‘WASD:토리의 모험’ 묶음 할인 이벤트

2 weeks ago 10

‘WASD;토리의 모험’·‘페이탈 클로’

‘WASD;토리의 모험’·‘페이탈 클로’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액션 메트로배니아 게임 ‘페이탈 클로’와 협동 어드벤처 ‘WASD : 토리의 모험’의 묶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두 게임은 기존 가격에서 추가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페이탈 클로’와 ‘WASD : 토리의 모험’은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매우 긍정’ 평가를 각각 93%, 86% 기록했다.

‘페이탈 클로’는 작년 11월 얼리 액세스 출시했다.

미지의 지하세계를 탐험하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횡스크롤 액션과 성장 요소를 결합해 메트로배니아 장르 특유의 재미를 정교하게 구현했다.

초반에는 패턴 파악이 필요해 난이도가 높게 느껴질 수 있지만 능력치와 스킬을 확장해 나가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치타, 코뿔소 등 동물의 특성을 반영한 강력한 보스전은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

‘WASD : 토리의 모험’은 2~4인이 함께 즐기는 협동 어드벤처 게임이다.

참여한 유저들은 각각 무작위로 할당된 ‘WASD’ 방향키를 조작해 다람쥐 캐릭터 ‘토리’를 움직이게 된다. 장애물을 피해가며 코인을 모아 목표에 도달하면 되는데, 각자의 방향키 역할과 타이밍을 맞추는 호흡이 중요하다.

◆ ‘R2 오리진’ 신규 변신 등 콘텐츠 업데이트

‘R2 오리진’

‘R2 오리진’

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R2 ORIGIN(이하 R2 오리진)’에서 신규 변신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R2 오리진’은 22일 고대 등급 변신 ‘유피테르’를 선보인다. 고대 등급 변신은 기존 초월 등급 변신에 이어 새롭게 추가되는 최상위 등급의 변신이다.

고대 등급 변신 유피테르와 함께 전설 등급의 신규 변신 ‘용수호자’도 출시하며 각 변신은 캐릭터 클래스 별로 4종씩 추가된다.

신규 변신 출시에 따라 기존 초월 등급과 전설 등급의 결속 변신 능력치를 상향하고 도전형 첨탑 콘텐츠 ‘정복의 탑’의 2번째 시즌도 시작한다.

편의성 개선을 위한 PC 버전 클라이언트의 단축키 시스템도 추가한다. PC 환경에서 ‘R2 오리진’을 즐기는 게임 회원들은 단축키 시스템을 통해 기존에 자주 사용하던 기능을 편의에 따라 임의로 설정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R2 오리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달 5일까지 ‘한겨울의 씨앗 패스’ 이벤트를 열고 미션 수행에 따라 매터리얼 소환권 제작 재료를 비롯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