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세일즈포스와 ‘에이전트포스 360 포 AWS’ 발표

1 month ago 7
AWS 로고 AWS 로고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아마존웹서비스(AWS)는 세일즈포스와 협력해 AWS 환경에서 운영되는 ‘에이전트포스 360 포 AWS(Agentforce 360 for AWS)’를 발표했다.

이는 AWS의 글로벌 보안 인프라 상에서 운영되며, 아마존 베드록(Amazon Bedrock)을 통해 검증된 파운데이션 모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은 신뢰성, 거버넌스, 그리고 가치 실현 속도라는 엔터프라이즈 AI 도입의 핵심 과제에 보다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다.

내년 초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단독 제공될 예정인 ‘에이전트포스 360 포 AWS’는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AI 에이전트를 대규모로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게 하며, 구매·청구·인센티브가 통합된 환경에서 AI 투자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ROI 창출을 가속할 수 있게 된다.

브라이언 랜즈먼 세일즈포스 글로벌 파트너십 총괄 부사장 겸 앱익스체인지 CEO는 "고객들은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기존 클라우드 투자와 부합하는 AI 에이전트를 원한다"며 "AWS 상의 에이전트포스 360은 신뢰할 수 있는 가드레일과 AWS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간편한 구매 경로를 제공해, 고객이 기존 구매 약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루바 보르노 AWS 글로벌 스페셜리스트 및 파트너 부사장은 "AWS와 세일즈포스는 고객의 성공을 함께 이끌어온 입증된 협력 성과를 보유하고 있다"며 "에이전트포스 360 포 AWS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이 AWS 인프라에서 AI 에이전트를 보다 쉽게 발견하고, 배포하며,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마존 베드록의 폭넓은 모델 선택권과 세일즈포스의 신뢰 기반 플랫폼을 결합함으로써, 기업이 AI 이니셔티브를 가속하는 데 필요한 보안, 유연성 및 조달 편의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