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소프트웨어, 홍성구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3 weeks ago 3
홍성구 빔소프트웨어 한국 지사장 홍성구 빔소프트웨어 한국 지사장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빔소프트웨어가 홍성구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홍성구 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빔소프트웨어의 시장 진출 전략, 고객 성공 및 파트너 생태계 개발을 주도하며 기업들이 강력한 데이터 복원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빔소프트웨어는 대규모 AI 환경의 안전성, 규정 준수 및 감사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복원력, 보안, 거버넌스 및 프라이버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홍 지사장의 선임도 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시점에 이뤄졌다.

베니 시아 빔소프트웨어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수석부사장 겸 총괄은 “홍 지사장은 한국 기업 및 공공 부문 전반에 걸쳐 탄탄한 네트워크를 보유한 검증된 시장 진출 리더”라며, “많은 한국 기업이 사이버 복원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홍 지사장은 성과가 뛰어난 팀을 구축하고 채널 파트너와 협력해온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다. 이는 고객이 데이터를 보호하고 복구하며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홍 지사장의 리더십이 더해져 빔 소프트웨어의 성장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 지사장은 “빔소프트웨어의 데이터 복원력 비전은 IT 인프라 현대화와 클라우드 도입 가속화, AI 기반 혁신 수용과 동시에 점점 더 정교해지는 사이버 위협에 직면한 한국 기업들의 요구에 완벽히 부합한다”며, “고객과 제휴사, 채널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해 국내 기업의 데이터 복원력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