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새해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스노우 화이트: 헤비암즈’ 합류

1 month ago 8

 니케’

‘승리의 여신: 니케’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새해를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R 필그림 니케 ‘스노우 화이트 : 헤비암즈’가 전장에 합류하며 풀 보이스 스토리 이벤트, ‘라피 : 레드 후드’의 복각과 신년 특별 스텝업 모집 등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노우 화이트 : 헤비암즈’는 풀 차지 시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 화력형 SSR 필그림 니케로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차지 시간이 늘어나지만 그만큼 공격 성능과 추가 공격 대상 수가 크게 증가해 더욱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신규 풀 보이스 스토리 이벤트 ‘ARK GUARDIAN’는 에덴의 강화 플랜에 협조 중인 스노우 화이트가 과거 갓데스 스쿼드의 운명을 크게 뒤흔들었던 ‘아크 가디언’을 회상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 스토리 이벤트 ‘Part 1 : STORY II’의 ‘Normal Stage’의 마지막 스테이지 클리어 시 새롭게 추가되는 신년 이벤트 애니메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강력한 스쿼드 조합에 필요한 니케 수급에 도움이 될 다양한 신년 맞이 특별 모집도 진행한다.

두 가지 버스트와 두 가지 코드를 넘나들며 최강의 전투력과 활용도를 자랑하는 SSR 오버스펙 니케 ‘라피 : 레드 후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신년 스페셜 재모집을 진행하고 내년 1월 22일까지 신년 특별 스텝업 모집을 4단계까지 완료하면 ‘2026 신년 SSR 니케 선택 상자’도 제공한다.

여기에 ‘2026 선택 확정 모집 패키지’에 포함된 선택 확정 모집 전용 티켓으로 선택 확정 모집 10회 진행 시 특정 캐릭터를 제외한 SSR 필그림 니케 1명을 확정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일반 모집 BONUS RECRUIT 이벤트에서 획득 가능한 니케에 ‘헬름’과 ‘티아’를 추가하며 최대 교환 횟수가 증가한다. 신규 한정 코스튬 3종 ‘앨리스 - 메르헨 드림’, ‘퀀시 : 이스케이프 퀸 - 마스커레이드 스완’, ‘엠마 : 택티컬 업 - 시크릿 테라피’ 등도 추가되며 복각 코스튬 3종 ‘헬름 - 샹들리에 라이트’, ‘길로틴 - 다크 트레이서’, ‘맥스웰 - 메카닉 화이트’를 한정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새해를 맞아 업데이트 이후 메일 보상, 스토리 이벤트 등을 통해 100회 이상의 모집 기회가 포함된 혜택도 제공하며 내년 1월 1일부터 총 7일간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깜짝 보상을 제공하는 ‘신년 Daily Bonus Reward 이벤트’, 내년 1월 15일까지 최대 7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쥬얼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NEW YEAR BONUS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 밖에 꾸밀 수 있는 로비 페이지 수량을 기존 5개에서 10개로 확장하며 로비 배경 ‘격납고 : 신년’을 재판매한다.

Read Entire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