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영비저너리 캠페인 이미지. (SK쉴더스 제공)SK쉴더스의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가 청년 소상공인의 고민과 도전을 담아 보안 가치를 '꿈을 지키는 일'로 확장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비저너리(Young Visionary)'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비전으로 길을 개척하는 청년 소상공인을 '영비저너리'로 정의하고, 이들의 내일과 꿈을 지키는 보안 파트너로서 ADT캡스의 역할을 조명하는 프로젝트다. 기존 보안 광고의 거리감을 줄이고, 실제 소상공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2030 세대에 더 친근하게 브랜드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시즌1엔 서로 다른 분야의 세 명의 멘토가 참여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엔 가수이자 독립서점 '책방무사' 대표 요조가 등장해 책방 운영 속에서 보안이 갖는 의미와 책과 사람을 잇는 과정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또 카페 '시엠프레 꼬모 도밍고'의 조하린 대표와 반려동물 전문병원 '그레이스 고양이 병원'의 나응식 원장이 출연해, 각자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겪는 일상과 함께 매장 특성에 맞춰 활용 중인 보안 서비스 사례를 소개했다.
ADT캡스는 '영비저너리'를 시즌2로 확장하며 다양한 분야의 청년 소상공인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조명할 계획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단순한 공간이 아니라, 그 속에서 이어지는 사람들의 꿈과 미래를 지킨다”며 “젊은 소상공인의 여정을 함께 든든하게 지키는 파트너로서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1 month ago
4

!["2월11일까지 카톡 '이것' 꼭 끄세요" 공포 확산…카카오 "가짜뉴스" [테크로그]](https://img.hankyung.com/photo/202602/01.41992043.1.jpg)

![[컨콜종합] 1600억원 벌어들인 '아이온2'…엔씨소프트 자존심 살렸다](https://image.inews24.com/v1/70c6f9900ae721.jpg)
![이통3사 영업익 4조 회복…해킹 직격탄 SKT 주춤, KT·LGU+ 역대급[종합]](https://image.inews24.com/v1/a4f4265e5435cd.jpg)











English (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