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보안실무자 대상 ‘보안잇 프로그램’ 성료

2 days ago 2
  • 김문구 기자
  • 입력 2025.12.08 09:07
  • 댓글 0

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대표 박승애)가 지난 4일 IT 및 보안 실무자를 위한 현장 경험 공유 커뮤니티 '제16회 보안잇 프로그램'을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

'보안잇'은 단순한 지식 전달 세미나를 넘어, IT/보안 담당자들이 현장에서 겪는 고민과 시행착오를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것을 본질로 한다.

'보안잇'은 2024년 10회 이상 누적 진행되었으며, 2025년에는 운영 방식을 격월 정례화로 고도화했다. 참가자 설문조사 통계 공유, 토크 콘서트, 외부 연사 초빙, 원티드랩과의 협업 등 참가자 중심의 다양한 진행 방식을 시도하며 커뮤니티의 질적 성장을 도모해 왔다.

특히 이번 16회차는 '실무자를 넘어 리더십 단계로 성장- 미래의 CISO/CSO에게’을 주제로 진행했다. 화웨이코리아 이준호 부사장이 현직 최고보안책임자(CSO)가 강의를 진행하고, 사전에 취합한 실무자들의 궁금증에 대해 선배로서의 생각과 경험을 Q&A 형식으로 공유했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승애 대표는 “올해 보안잇을 정례화하고 지속 가능한 모임이 되도록 구축한 한 해”였다며, “앞으로도 한국 IT/보안 실무자들이 서로 배우고 성장하는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기여하겠다” 고 말했다.

김문구 기자의 프로필 이미지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Read Entire Article